상담신청
상담 진행
  • 상담 신청
  • 세부 정보 입력
  • 파일 업로드
  • 상담 일시 선택
  • 상담 진행
  • 상담 완료
  • 상담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글쓰기 상담을 신청합니다.
    ※ 상담 받고자 하는 글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. 중점적으로 봐주었으면 하는 사항에 대해 짧게 서술해 주십시오.
  • 상담 유형은 4가지입니다. 원하는 상담 방식(‘신청하기’안에 ‘상담 구분’)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  1. 면대면 상담: 상담 받을 글과 필기도구를 지참하여 상담을 신청한 일시에 ‘사고와표현연구실[진리관 104호]’로 찾아옵니다.
    2. 온라인 서면 상담: 연구원이 첨삭한 파일을 업로드하면, 상담 내용을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합니다.
    3. 온라인 Webex 상담: 상담 시간 전에 학생에게 문자로 Webex 링크가 전달되고 상담 시간에 실시간 온라인 상담이 진행됩니다.
    4. 전화 상담: 학생이 신청한 상담 시간에 전화로 상담이 진행됩니다.
    ※ 상담 시간에 15분 이상 늦거나 통화 연결이 안 될 경우, 상담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참고사항
  • 모든 상담은 상담 신청 시 상담 받을 파일을 업로드해야 상담이 가능합니다.
  • 단, 사고와 표현 수업 공통첨삭과제, 졸업 논문, 교내 공모전 제출용 프레젠테이션 문서나 글은 상담 불가
  • ‘구상’ 단계의 원고를 상담 받고자 하는 학생은 아이디어와 목차를 작성하여 올려야 합니다.
  • 제출한 글은 교육 및 연구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.